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양고기 프렌치렉과 숄더렉 주문 이유와 후기

반응형

양꼬치를 좋아해서 종종 모임을 가질 때 양꼬치를 먹자고 해요.

양꼬치와 칭따오! 너무 좋죠.

대학생 때 친구들이랑 무한 리필에서 많이 먹었어요.

힘든 시기에 마음껏 먹고 친구들이랑 오래 이야기를 할 수 있었던 추억으로 먹는거 같아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기가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smartstore.naver.com/salesmeat

이제 만들어가는 스토어인거 같은데 가격이 괜찮고 상태도 괜찮다고 들어서 주문해봤어요.

 

아주 꽁꽁 싸서 왔어요.

살짝 해동 되어 있는거 같았는데 냄새가 안났어요.

 

양고기는 맛있으니까!

프렌치렉과 숄더렉을 둘다 구매했어요

색이 영롱하네요

배출하기 쉬운 아이스팩이 와요

색이 이뻐서 자세히 찍어봤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들아가기 위한 준비가 끝났어요

한 팩을 뜯어서 넣으니 4개가 나왔어요.

에어프라이어 메뉴 중 스테이크에 맞춰서 돌렸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양고기는 핏기가 없도록 해야해서 후라이팬에 한번 더 익혔어요!

 

쯔란이랑 업체서 만든 소스도 준비했어요

빨간색이 쯔란인줄 알았는데 씨앗이 쯔란이에요 

아직도 빨간색 이름은 모르겠어요

업체에서 만든 소스는 특이한 맛이었어요.

나름 생각해서 만든거라고 느껴졌어요

스테이크로 구운 양고기!

사실 숄더렉과 프렌치렉을 구분할줄 몰라요.

맛있으니까.. 먹어요

근데 맛은 다르답니다!

음.. 먹어봐야 알아요!!

죄송해요!

400g을 혼자 먹기도 했어요.

그래도 좀 양이 좀 많아서 친구들을 불렀어요

친구들도 맛이 좋다구 해요

살짝 식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사진 찍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는 젓가락들

유들유들해 보이죠!?

 

  • 맛 : ★★★★★ 육질이 살아있어요 ㅎㅎ
  • 가격 : ★★★★★ 이 가격이면 싼거라고 생각해요!
  • 서비스 : ★★★★★ 꼼꼼하게 배송이 오고 특별소스도 맛있어요!
  • 시간 : ★★★★★ 택배는 금방와서 친구들하고 잘 먹었어요
  • 소감 : 양고기가 대중적이지 않다는걸 친구들한테 처음들었는데 숄더렉이나 프렌치렉으로 처음 도전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양고기 소감

  • 냄새가 안나는게 가장 좋았어요.
  • 육질이 부드러워서 밥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 양고기가 땡기면 종종 주문할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