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맥북 M1 투명 케이스 구매 이유와 후기

반응형

개발자 인생에서 맥북을 언제쯤 쓸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사용하게 되었어요!

소중한 맥북을 보호하기 위해서 투명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투명 케이스 구매 이유

백팩에 넣고 다니다 보니 뭐가 자꾸 묻더라구요.

이미 사용하신 분이 투명 케이스를 사서 쓰는게 좋겠다고 이야기 하셔서

구매를 하기로 했어요!

 


구매 후기

분명 구매할 때는 호환 가능이라고 적혀있었어요.

하..

구매하고 케이스를 넣어봤는데 뭐지..했네요...

분명 호환 가능이라고..써있는데.. 

 

케이스를 끼워보니..2개밖에 없는 C 타입 중 1개를 그냥 막아버렸어요

구매한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후기 중에 1개를 막는다고..

 

새로 구매할까 했는데 니퍼와 손톱깍이를 가지고 수술을 해보기로 했어요.

니퍼로 짤라내고 손톱깍이로 갈아내는거지요!

내 손에도 안했던 손톱 정리를 써보네요.

니퍼로 잘라낸 상태에요

깨지거나 금갈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잘 깔끔하게 짤려내서 다듬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정확하게 짤렸는데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한번 끼워서 봤어요.

넉넉하게 짤라냈네요

손톱 깍이로 갈아냈어요 ㅎㅎㅎ

맨들맨들해진게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래서 쓰는거군요 ㅎㅎㅎ

끼워보니 좋네요 ㅎㅎ

혹시 몰라서 핸드크림으로 단면에 발라주었더니 더 매끄러워졌어요 ㅎㅎ

 

생활 DIY였네요 

 

  • 성능 : ★★★★★ 보호 받는 느낌이 있어요
  • 가격 : ★★★★★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괜찮았어요
  • 아쉬운 점 : ☆☆☆☆☆☆ 2개밖에 없는 C 타입 중 1개를 막아버리면 어쩌나요

구매 소감

  • 구매 할 때 잘 보고 샀어야 했는데..몰랐네요,
  • 호환 된다는 말에 속았어요.
  • 진짜 최악의 구매였지만 시간 투자로 해결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