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LG 27인치(27UP850) 구매 이유와 후기

반응형

32인치 모니터를 사고 나서 기존에 쓰던 옛날 모니터와 듀얼로 쓰려고 하니 뭔가 이질감이 있었어요

4k랑 fhd의 차이겠지요?

마우스를 움직일때마다 화소가 맞지 않아서 잘 찾아서 움직여야 했어요 


27인치 LG 모니터 구매 이유

1. 4K이어야 한다. 

2. 피벗이 되어야 한다.

3. IPS 모니터야 한다

 

32인치를 가운데 두고 27일인치를 옆에 두고 피벗으로 사용하면 코드 보기에 아주 좋아서

꼭 피벗이 되어야 했고 4k 모니터 구매를 목적으로 해서 꼭 4k어야 했어요.

그러다가 32인치 LG 모니터를 썻으니 이왕이면 LG로 맞춰야겠다는 생각으로 

같은 LG 제품을 구매하기로 했고

뭐니뭐니 해도 C-TYPE으로 다시 나온 27인치 모니터라서 구매했어요.

 


 

32인치 모니터는 기사님이 직접오셔서 설치해주셨는데

27인치 모니터는 택배로 배송이 왔어요

그리고 주문 폭주라고 3-4주 걸린다고 헀는데

주말 지나자 마자 바로 배송 뜨더니 왔어요 ㅎㅎㅎ

오픈!

오픈 샷!

모니터 상판이에요 ㅎㅎㅎ 모니터를 살포시 들어서 침대 위에 살포시 올려두어요

그러먼 아래에 받침대가 나와요 ㅎㅎㅎ

짜쟌 이런 모습이에요 ㅎㅎㅎ

받침대를 모두 연결해주고 나서 모니터에 연결했는데

반대로 모니터랑 기둥을 연결하고 받침대랑 연결하라고 설명서에 나와있네요 ㅎㅎ

 

피벗한 27인치에요!

사용자 기본 설정은로 32인치를 쓰고 있어서 27인치도 사용자 기본 설정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오줌 액정은 아닌거 같은데.. 뭐 별로 중요하지 않아서 그냥 사용 하고 있어요

흠.. 후기를 쓰면서 보니 오줌 액정 같기도..?

왜 이제야 느껴졌지..? 이상하네 ㅎㅎ..


 

  • 성능 : ★★★★★ 원하는 기능은 다 갖추었어요!
  • 가격 : ★★★★☆ 살짝 비싼감이 있어요!
  • 아쉬운 점 : ★★★☆☆ 오줌 액정 같아요!! ㅠㅠㅠ

 

사용 소감

  • 피벗 되는게 가장 좋네요!
  • 위 아래로도 잘 움직이고 C-type도 정상적으로 잘되네요
  • 오줌 액정인게 좀 걸리는데 이정도면 쓰는데 문제 없으니 써야지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