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배선 차단기 멀티콘센트 구매 이유와 후기

반응형

정말 비싼 컴퓨터를 집에 들이고서는 역전류가 돌아 데스크탑이 망가질까봐 무서웠어요.

친구도 데스크탑이 망가질수도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찾았어요.


배선 차단기 멀티콘센트 구매 이유

친구가 역전류가 돌면 데스크탑이 망가질수 있다고 하고

지금 사는 집이 넓지만 오래만 건물이라 벽면에 있는 전원 콘센트를 신뢰하기가 어려웠어요.

전원 콘센트를 교체하면서 봤을때도 접지가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차단기가 달린 멀티 콘센트를 구매했어요.

데스크탑 말고도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 히터, 전기 장판 같은 가전제품에서도 사용하려고 여러개를 구매했어요!!

특히 에이컨은 전력량을 넘어서면 콘센트가 녹아내리면

화재의 위험이 있다고 해서 4000W이상하는 멀티콘센트를 찾았어요.

 


 

구매한 차단기 멀티 콘센트에요 ㅎㅎㅎ

 

  • 성능 : ★★★★★ 안전하게 느껴져요
  • 가격 : ★★★★☆ 배선차단기라 그런지 좀 가격이 있어요
  • 아쉬운 점 : ★★★★☆ 아쉬운 점은 제품이랑 별개지만 배송이 별로였어요!!! 

구매 소감

  • 화재가 나면 되돌릴수 없으니! 애초에 안전한게 구매했어요.
  •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괜찮은거 같아요.
  • 불안한 마음이 없어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