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시디즈 t80 구매 이유와 후기

반응형

재택을 하면서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의자를 좋은걸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존에 구매한 의자도 10만원 정도의 의자였는데 좀 불편했어요.

그래서 이왕 오래 사용하는거 새로 좋은걸로 장만하자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시디즈 t80 구매 이유

1.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었어요.

2. 괜찮은 가격! : 왜냐하면 지인이 추천해주신건 허먼 밀러였어요.. 허허

3. 인증된 후기 많음 : 개발자 의자로 찾아보니 시디즈도 괜찮다고 해요

 

지인은 허먼 밀러를 구매했다고 하는데 몇백만원 되는 의자를 구매할 생각은 없어서 패스했어요.

허먼 밀러 대비 50만원대 의자는 싼 의자였어요 ㅎㅎㅎ

전에 쓰던 의자는 그냥 구매 후기만 봤는데 막상 앉으니 무지 불편했어서

개인 블로그들의 후기나 커뮤니티의 글들을 봤고

개발자들이나 게이머들이 쓰는데 무난한 의자라고 후기를 많이 봐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거의 대부분 매장가서 앉아보고 구매하라는 의견이 많아서 시디즈 매장에 가서 앉아보았어요 ㅎㅎㅎ

앉자마자 시디즈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T80이랑 T50 중 어떤걸 구매할까 했는데

T50이 앉을 때 살짝 유격이 있어서 T80으로 구매했어요!!!!

아주 편해요!!!!!! ㅎㅎㅎ

T50은 30만원대에요.

무려 20만원 차이!지만 유격이 거슬려서 t80으로 구매했어요 

T80은 프리미엄으로 나온거라 조절이 가능한거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교체가 가능해서 구매했어요.

좌판(앉는 방석)이 교체가 가능해서 더러워지거나 헤지거나 상하면 교체할 수 있어요! 


도착 샷!

코로나로 인해서 조립 후 배송이 된다고 해요.

요청에 따라서 미조립해서 배송하지만 잘해서 보내주실거고 직접 배송이라 

조립 배송을 요청했어요!

잘 왔고 바퀴도 멀쩡했어요.

배송은 한 7~10일 이내로 오는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7일만에 왔어요.

 

비닐을 벗겨내고 바로 의자 교체하고 일주일동안 써봤는데 편했어요 ㅎㅎㅎ

 

이건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아래부터는 설명서!

 

  • 성능 : ★★★★★ 대만족!! 허먼밀러는 어떨지 궁금하기도 해요
  • 가격 : ★★★★★ 허먼밀러 대비 아주 대만족해요
  • 아쉬운 점 : ★★★★★ 팔걸이가 좀 짧아요

사용 소감

  • 진작에 한번 살때 좋은걸 샀어야 했어요 ㅎㅎ
  • 좌판 교체로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좋은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