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스탠리(Stanley) 퀜처 1.8리터 구매 이유와 사용 후기!

반응형

이직을 하면서 텀블러가 필요했어요

이전에 쓰던건 다 집에서 쓰고 있었고 새로 하나 살지 고민했어요.

그러던 중! 선물을 받았어요!

너무 고마워요.


스탠리 퀜처 1.8리터 구매 이유

1.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을 받았고 이직하면서 선물 받은걸 사용하고 있어요

2. 하루에 2리터를 마시겠다고 하시면서 주문하셨다고 해요. 저도 꼭 마시려구요
3. 내부가 커서 청소도 좋아요.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택배 상자가 굉장히 커요

같은 색의 텀블러에요

회사로 들고 온 텀블러에요

큰 텀블러를 가져왔다고 해요 ㅎㅎ

구성품은 빨대랑 돌려서 여는 뚜껑이랑 본체에요

큰 물통같은 느낌이에요

물을 받을 때 중간쯤 받으면 무게때문에 손으로 누르지 않아도 계속 받을 수 있어요

크기가 한 순기능을 하네요

들고 갈 때는 한손으로 들고 갈 수 있어요

선물해주신분은 두손으로 들어야 한다구 하셔요 ㅎㅎㅎ

 

물을 받고 찍은 사진이에요.

안경통 2개 정도 되는 크기라서 한번 떠오면 오랫동안 떠오지 않아도 돼요 ㅎㅎ

선물해주신 분도 잘 드시고 계시고 저도 잘 쓰고 있어요


  • 성능 : ★★★★★ 좋아요
  • 가격 : ★★★★★ 가격 보고 조금 놀랐어요..
  • 아쉬운 점 : ★★★★★ 없어요 너무 좋아요

 

사용 소감

  •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특히
  • 큰 크기로 한번 떠와서 물을 많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 크기가 커서 청소도 간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