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윗잇딜라이트 구독 이유와 후기

반응형

우연한 기회로 윗잇딜라이트의 샌드위치를 맛보는 기회가 있었어요.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저녁에 먹는거짐난 상당히 신선해서 놀랐어요.

속도 알차서 한번만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 먹게 되었어요.

 


윗잇딜라이트 구독 구매 이유

퇴사를 하고 집에서 재택을 하면서 매번 점심을 주문해서 먹거나 해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니

반찬을 미리 준비할까도 생각했는데 윗잇딜라이트 가격이 매력적이라서 구독하기로 했어요!

한끼당 6,600원!

서울 도심에서 점심 6,600원이면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구독했어요!

사이트 가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데 굉장히 신뢰가 갔어요.


구독 후기

 

아직 두번밖에 받아보지 못했는데 첫 날부터 대만족이었어요!

택배 상자로 왔어요

안에 차곡차곡 잘 정리되어 있고 보온 상자로 되어있어요!

첫날 메뉴에요

설명대로 된장국은 뜨거운물을 붓고 

치킨마요덮밥은 넣고 비벼주었어요!

글쓰는 지금 2번째 먹어봤는데

오늘은 샐러드가 왔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갑자기 문자가 와서 봤더니

갈색현상? 그런게 있었다고 하더니 신선함을 유지하는 취지에 맞지 않아

오늘은 무료고 추가 수령하는 날을 알려달라고 문자가 왔네요.

 

와!!!

이 회사 오래오래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개발자는 안뽑남 ㅎㅎㅎ

이렇게 기분 좋게 해주는 회사는 정말 드물어서 계속 이용하고 싶네요 ㅎㅎ

 

  • 맛 : ★★★★★ 대만족
  • 가격 : ★★★★★ 아주 대만족
  • 아쉬운 점 : ★★★★★ 아쉬운건 1회용품을 줄이면 어떨까..말고는 없어요!

구독 소감

  • 아주 굉장히 대만족하고 있어요!
  • 잘 성장해서 이 서비스 유지해주세요!!
  • 좋은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