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다이소 벽면 전원 콘센트 구매 이유와 후기

반응형

오래 된 전세집이라 넓고 위치도 적당해서 잘 살고 있어요.

PC를 새로 들여오면서 전기 콘센트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래된 전원 콘센트를 교체하기로 했어요.


전원 콘센트 구매 이유

오래 된 집이다 보니 전원 콘센트에 접지가 없는 경우가 있었고 

화재의 위험과 PC의 안전을 위해서 교체하기로 했어요.

인터넷을 구매할까 했는데 2천원정도 하니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빠르게 교체하기로 했어요.

 


구매 후기 

다이소에 가면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도합 7개!

 

시작하기 전에 절연 장갑을 끼고 차단기를 내려주어요!

어두우면 손전등을 준비해주세요

접지를 달기 위해서 전원 콘센트를 구매한건데!!

집에 접지가 없어요!!!!

좀 많이 어이가 없었어요.

접지하는 법을 찾아보니 접지봉을 사서 흙이 있는 화분에 꽂아두라고 해요.

그치만 지금 당장 접지봉이 없고 지리릿 하는 전기가 흐르는듯한 상황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래서 부모님에게 전화했더니 없어도 괜찮다고 하셔요.

그래서 교체만 하기로 했어요.

전부 뜯어보니 접지가 하나도 없네요.

간혹가다가 4가닥이 있는 전원선이 있는데 점프용이라고 해요.

그래서 기존에 있던 그대로 연결해주었어요.

 

전원 콘센트를 교체하니 깔끔해요.

업체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잘했다고 생각해서 만족해요.

아저씨 안부르고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ㅎㅎㅎ

 

 

  • 성능 : ★★★★★ 철물점에서 파는거랑 같아요
  • 가격 : ★★★★★ 2천원이면 괜찮죠 ㅎㅎ
  • 아쉬운 점 : ★★★★★ 다이소가면 안사도 되는걸 사와요...

구매 소감

  • 다이소에 없는게 없어서 좋아요.
  • 셀프 교체하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 전문가만큼은 아니더라도 전세에서는 할만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