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유토렉스 칫솔 살균기 구매 후기

반응형

아침에 양치 하고 나서 점심에 양치 할 때 축축하게 있는 칫솔이 찝찝했어요.

화장실 청소를 자주해도 세균이 많다고 하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그래서 칫솔 살균기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유토렉스 칫솔 살균기 UTC-56AW를 구매하게 된 이유

  1. 세균이 다 없애진 못해도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요.
  2. 아침에 양치하고 점심에 양치해도 축축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3. 면도기랑 같이 거치할 수 있었으면 해요

적외선 방식 칫솔 살균기도 있고 히팅 칫솔 살균기가 있었어요.

찾아보면 다 비슷한 업체가 나오고 위에 조건을 만족해서 여기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가격은 2만원 후반대!


유토렉스 칫솔 살균기 UTC-56AW 스펙

제품명 : 유토렉스 세라믹히팅 칫솔살균기
모델명 : UTC-56AW
출시년도 : 2020년
정격소비전력 : 7W
살균 방식 : 일렉트릭 히팅 / 99.8%(E.coil) 
사용 시간 : 상시 가동(월 전기료 1000원 미만)
사이즈 : 231 x 49 x 63 mm / 코드 선 길이 : 1.6M
무게  : 230g(거치대 제외)
재질 : ABS, PC

 


사용 후기

생각보다 심플

도착했어요.

화장실 벽면에 붙이는거라 양면 테이프도 함께 왔어요.

일체형으로 와서 뒤에 붙이는 거치대를 먼저 화장실에 부착하고 본체를 걸듯 연결하면 돼요

설치가 생각보다 간단한데 수평이 맞아야 하니까! 꼭! 거치대를 붙이기 전에 본체랑 연결해서 벽면을 대어보고 거치대랑 본체랑 분리하고 거치대를 붙이셔야 해요!

거치대(스티커 안떼고) + 본체 -> 수평 맞춰보고 -> 거치대와 본체 분리 -> 거치대 부착 -> 거치대 + 본체 연결

생각보다 심플

부착한 모습이에요! ㅎㅎㅎ

면도기도 같이 거치할 수 있어서 편해요

주의 사항에는 사용 시 칫솔과 면도기에 물기를 털고 살균하라고 해요.

그리고 발열 부분이 뜨거우니 함부로 만지지 말라고 해요.

저는 발열부분에 얼굴 부러쉬를 놓아서 물기가 마르도록 했어요 ㅎㅎㅎ

미세모가 있는 쪽으로 하면 열기 때문인지 그을려요!!!

 

 

  • 성능 : ★★★★☆ 칫솔이 축축하지 않고 거치할 수 있어서 편해요 그치만 발열판이 뜨거워요
  • 가격 : ★★★☆☆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 아쉬운 점 : ★★★★☆ 본 기능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히팅 방식이라 교체도 따로 안해도 되는건 좋아요

구매 소감

  • 이제는 없으면 찝찝할꺼 같아요.
  • 히팅 방식이라 따로 관리 안해도 되는게 편해요.
  • 애착이 가는 물건은 아니지만 이제는 생필품이 된 기분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