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제품, 서비스 후기

미니 바이트 오트밀 구매 후기

반응형

아주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일을 하다가 다른 회사 직원분이 간식 드시면서 하시라고 주셨는데 캔디겠거니 하고 먹었어요.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강한 인상을 남겼어요.

두고 두고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ㅎㅎ


이번에는 구매하게 된 이유는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여러 개 5-6개는 먹어서 심심할 때 하나씩 먹으려던 생각은 못 지키고 있어요.

 

가격은 8,000원 이하로 1kg을 구매할 수 있어서 싸다고 생각해요.

요즘 과자 가격이 1,500원 하는 시대이니까요.

 

드디어! 왔어요!

1kg 미니 바이트 오트밀!!!

처음에는 적당한가? 했는데 많아요.

정말 많아요

 

내용물은 50원 동전만해요 ㅎㅎㅎ

팝콘처럼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다 먹고 남은 과자 통에 담아두었어요!

 

 

  • 맛 : ★★★★★ 맛있어서 하나만 못먹어요
  • 가격 : ★★★★★ 이정도면 정말 싼거라고 생각해요
  • 아쉬운 점 : ★★★★★ 너무 많이 먹으면 맛이 좀 강한거..?

구매 소감

  • 몇 달은 먹을꺼 같은 양이에요.
  • 집에서 자주 과자를 먹지는 않지만 가끔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 1kg은 양이 너무 많다고 느껴질정도로 안 없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