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맛집 후기

서울역 인근 유즈라멘 맛집 후기

반응형

 

다른 회사 직원분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다녀왔어요.

처음 갔을 때는 무려 9팀이 기다리고 있어서 다음에 먹기로 했다가

2번째에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유즈 라멘은 서울역 뒤편에 있어요!

오르막길 없는 길로 10분!

 


유즈라멘

근무하는 곳에서 좀 거리가 있는 곳에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좀 걸어갔지만 서울역에서는 가까워요!

 

매일 : 11:00 ~21:30
점심 : 11:00~15:00
저녁 : 17:00~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메뉴!!

유즈시요라멘 : 10,000원
매운유즈소유라멘 : 11,000원
시오라멘 : 10,000원
유즈츠케멘 : 12,000원
튀김김치만두(4ea) : 5,000원

 

옷걸이!

안으로 들어가면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있어요 ㅎㅎㅎ

배려가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ㄷ자형의 테이블

11시밖에 안됐는데 자리가 이미 가득 채워져있었어요!

정말 인기가 많아요.

 

키오스크!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앉아있으면 돼요!

옆에는 괴상하게 생긴 카세트..?같은 큰 기계가 있어요

기다리가다가 직원분이 별관에 자리가 있다고 하셔서 바로 옆으로 이동했어요!

만두!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일반 라멘집에서 먹던 만두 맛이에요!

 

유즈라멘!

시원한 칼국수 같은 맛이었어요

차슈는 제가 원하는 차슈!였어요!!!

큼직한 차슈라서 하나 더 추가 할껄 그랬어요!

가끔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으면 생각나는 맛이에요

유자 착즙액!

유자 맛을 더 원하면! 

신맛을 원하면!

더 넣으라는 안내가 있어요

 

 

  • 맛 : ★★★★☆ 깔끔하게 시원해서 맛있어요!
  • 가격 : ★★★☆☆ 1~2,000원 비싼 감이 있어요!
  • 서비스 : ★★★★★ 기다릴 때도 잘 설명해주시고 인사도 친철하게 해주셔요!
  • 시간 : ★★★★☆ 별관이 있을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금방 나왔어요! 11시에 갔지만.. ㅎㅎㅎ
  • 소감 : 시원한 칼국수 같은 라멘 맛이었어요!

맛집 소감

 

  • 차슈가 큼지막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뜯어먹는 맛이 있어요
  • 유자를 넣은 라멘이라 좀 특이하고 시원한 맛이 있어요
  • 가끔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나 깔끔하게 먹고 싶으면 생각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