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맛집 후기

숙대입구역 인근 오복 함흥 냉면 맛집 후기

반응형

주변에 맛집이 있다는걸 알게 되어서 다녀왔어요.


 

오복함흥냉면

영업 시간
 - 영업 : 월,수,목,금,토,일 : 11:30~ 재료소진시까지
 - 브레이크 타임 : 16:00~17:30 

메뉴!!


회냉면   : 8,000
비빔냉면 : 7,000
물냉면   : 7,000
사리     : 3,000

 

 

입구 샷이에요.

TV에 많이 나온거 같은데 정갈하게 일반 음식점처럼 되어 있어요.

보신 분이 알려주신건데 저는 나오는 프로그램을 못봤어요.

 

처음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회냉면을 시켰어요.

가장 유명한거 같고 잘 먹기 힘든 냉면이라고 생각했어요.

같이 나오는 육수가 맛이 좋았어요.

적당히 진한 맛을 내는 육수가 계속해서 땡겼어요 ㅎㅎ

신기하게도 가위로 자르니 안에 무가 있었어요.

기분이 좋아지는 데코에요.

 

두번째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회냉면만 먹으면 양이 적은거 같아서 사리를 추가했어요.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ㅎㅎㅎ

알려주신 분이랑 갔어요.

둘이기에 만두를 시켰어요.

만두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혼자는 양이 많이 시킬 엄두를 못냈지요.

 

  • 맛 : ★★★★★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생각나요.
  • 가격 : ★★★★★ 괜찮은 가격이에요.
  • 아쉬운 점 : ★★★★☆ 맛이 그때 그때마다 좀 달라요.

맛집 소감

  • 회냉면만 먹는데 맛있고 육수는 계속 땡겨요.
  • 만두는 제대로 육즙이 우러나와요
  • 회냉면 하나만 먹으면 살짝 아주 살짝 더 먹을 수 있을꺼 같은 포만감이에요. 사리를 시키면 배불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