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맛집 후기

공덕 이요이요스시 맛집 후기

반응형

1호, 2호, 3호점도 있는데 저는 서울가든호텔점으로 갔어요.

공덕보다 마포역에서 더 가까워요.


이요이요스시

영업 시간
 - 영업 / 월~토 : 12:00 ~ 21:30
 - 점심 / 월~토 : 15:00 ~ 18:00
 - 휴무일
메뉴!!

스시-런치
33,000

사시미&스시-디너
60,000

사시미 60,000
타마고 20,000
후토마끼 15,000

기념 할만한 일이 있어서 2번 방문했어요.

한번은 지원금을 받아서 

한번은 모임이 종료되어서 방문했어요.

 

사진은 나오는 순서대로이고 주실때마다 설명을 해주셨는데 까먹었어요.

계란찜같은!

스시!가 나와요!

다 맛있어요!

전복과 내장!

무슨 알이었어요.

초밥이에요!!

장어랑 다른 두가지에요!!

뭐더라..

튀김인데 오징어나 문어같은..

소바..같은..

마지막으로 후식은 아이스크림이에요!!

 

 

 

  • 맛 : ★★★★☆ 처음에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날그날마다 다른거 같아요.
  • 가격 : ★★★★☆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 서비스 : ★★★★★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 시간 : ★★★★★ 요리가 순서대로 나와서 기다리지 않아요.
  • 소감 : 중요한 날 한번쯤, 대접 받거나 해야할 때 좋은거 같아요.

이요이요스시 소감

  • 생각보다 엄청 맛있지는 않았는데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 중요한 날 가 볼만해요.
  • 매일 가기에는 부담스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