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맛집 후기

후암동 요기나하러 맛집 후기

반응형

후암동에 갈 일이 있으면 한번 가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숙대 근처이고 서울역 근처인지 인근에 맛집이나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요기나하러

영업 시간
 - 매일 : 11:30 ~ 21:00
메뉴!!

기본카레덮밥 6,500
가라아게카레덮밥 9,500
돈까스카레덮밥 9,500
새우튀김카레덮밥 9,500
제육덮밥 7,500
닭고기덮밥 7,500
소고기덮밥 8,500

퇴근하는 길에 간단히 먹고 싶어서 돌아가던 길에 새로 생긴 맛집을 발견했어요.

아기자기한 가게가 마음에 들기도 했고 새로 생긴 맛집이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힘든 오늘 같은 날은 비싼걸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가라야게카레 덮밥을 주문했어요.

맥주도 한잔할까 했는데 참았어요.

요렇게 조리를 해주셔요.

나왔어요.

메뉴판에 있는 그림이랑 거의 동일한게 기분 좋았어요.

원하는 음식 그대로!

 

가라아게는 살코기가 유들유들했고

카레는 건더기가 정말 많았어요.

후레이크 같은게 있어서 씹는 맛이 더 있었어요.

 

  • 맛 : ★★★★★ 알찬 맛있어요.
  • 가격 : ★★★★★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 서비스 : ★★★★★ 막 시작한 가게의 특유의 분위와 서비스
  • 시간 : ★★★★★ 직접 조리해서 시간은 좀 걸렸지만 직접 볼 수 있어서 늦는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 소감 : 담백한데 알찬 맛이었어요. 다시 한번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요기나하러 소감

  • 건더기가 많은게 좋았어요.
  • 작지만 강한 느낌이었어요.
  •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았는데 사장님이 쉬실 공간이 없어보였는데 맞은편으로 이전하신거 같아요.

 

반응형